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해양조사협회로고
해양조사 교육훈련
해양조사기술자 경력관리
ENGLISH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 개방
경영공시
사업실명제
고객소통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질의응답
고객의 소리
신고센터
알림홍보
공지사항
사진뉴스
보도자료
입찰공고
채용공고
홍보자료
자료실
항해용 간행물 목록
품질관리자료
해양조사 기술동향지
업체안내
해양용어
법령정보
주요업무
해양정보 조사
항해정보 관리
연구개발
해양조사기술자 교육훈련
해양조사기술자 경력관리
협회소개
인사말
미션&비전
연혁
조직구성
CI소개
오시는길
사회적책임
인권경영
윤리경영
통합검색
검색하기
닫기
전체메뉴열기
전체메뉴
해양조사교육센터
해양조사기술자 경력관리
ENG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 안내
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 개방
경영공시
사업실명제
고객소통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질의응답
고객의 소리
신고센터
국민신문고
안전신문고
인권침해 신고센터
갑질행위 신고센터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센터
성희롱 및 성폭력신고센터
부패공익신고센터
직장 내 괴롭힘 신고센터
알림홍보
공지사항
사진뉴스
보도자료
입찰공고
채용공고
홍보자료
자료실
항해용 간행물 목록
종이해도
전자해도
항행통보
항해서지
위치기입용도
추보표
수치해도
판매가격
품질관리자료
해양조사 기술동향지
업체안내
수로측량업 등록업체
해도제작 등록업체
판매대행업체
해양용어
법령정보
주요법령
세칙/기준/고시
주요업무
해양정보 조사
수로측량 품질관리
해양관측시설
국가해양기준점 유지관리
항해정보 관리
종이해도 공급
전자해도 공급
항해서지 공급
항해용 간행물 품질관리
연구개발
연구소 소개
연구논문
연구실적
해양조사기술자 교육훈련
해양조사기술자 교육 안내
해양조사기술자 경력관리
해양조사기술자 경력관리 안내
협회소개
인사말
미션&비전
연혁
조직구성
조직도
직원안내
CI소개
오시는길
사회적책임
인권경영
인권경영 추진 체계
인권경영선언문
인권경영 자료실
인권침해 행위 구제절차
윤리경영
윤리경영추진체계
고객헌장전문
핵심서비스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전체메뉴닫기
고객소통
안전한 해양공간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해양정보 서비스 전문기관
메인으로가기
고객소통
정보공개
고객소통
알림홍보
자료실
주요업무
협회소개
사회적책임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질의응답
고객의 소리
신고센터
화면확대
화면축소
프린트하기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품질관리 서비스 현황 연안해역조사(여수 및 거제부근) 자료처리 및 성과물 품질관리(3단계, 5차)의 승인번호, 신청기관, 진행현황, 접수일, 비고 및 이전글과 다음글의 정보가 기입되어있습니다.
연안해역조사(여수 및 거제부근) 자료처리 및 성과물 품질관리(3단계, 5차)
승인번호
2024KHRA-002-3912
신청기관
(주)에이스해양
진행현황
완료
접수일
2024-10-22
비고
이전
연안해역조사(여수 및 거제부근) 자료처리 및 성과물 품질관리(3단계, 4차 재점검)
다음
2024년 관할해역 해양기본조사 자료처리 및 성과물 품질관리(3단계, 4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