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회적가치

안전하고 행복한 바닷길로 안내하는 해양정보 전문기관

고객헌장 전문

한국해양조사협회 고객서비스헌장

한국해양조사협회는 정확한 해양정보를 제공하여 해상교통안전에 앞장서고,
수로조사 자료의 품질관리 고도화, 해양정보 정확성 향상, 신성장동력 및 전문성을 강화하여
해양산업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임직원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중심경영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해상교통안전과 해양산업 발전을 위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해양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하였을 경우 즉시 이를 개선하고 재발 방지에 힘쓰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모든 업무를 투명하고 청렴하게 처리하여 고객의 신뢰를 높이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서비스 이행 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해양조사협회 임직원 일동
제정 : 2017. 12. 14. 지침 제 12호  전부개정 : 2018. 11. 29. 지침 제 16호